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스타·컬쳐

개그우먼 홍현희 결혼 발표, 예비신랑 '제이쓴'은 누구?

by 별통 2018. 9. 17.

개그우먼 홍현희(36)가 깜짝 결혼소식을 발표했습니다. 17일 홍현희의 소속사 측은 "홍현희가 셀프 인테리어 전문 블로거 제이쓴과 오는 10월 결혼할 예정"이라고 밝혔는데요.



(사진=홍현희 인스타그램)


개그우먼 홍현희(37)는 1982년생으로 2007년 SBS 9기 공채 개그맨 출신입니다. '웃음을 찾는 사람들'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이름을 알린 홍현희는 코믹 뮤지컬 '드립걸즈'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두사람의 결혼소식에 개그우먼 홍현희와 백년가약을 맺을 예정인 예비신랑 제이쓴이 누구인지 궁금해하는 네티즌들이 많습니다.


제이쓴(본명 연제승)은 셀프 인테리어 전문 파워블로거로 <제이쓴의 5만 원 자취방 인테리어>, <제이쓴, 내 방을 부탁해!> 등 셀프 인테리어 비법을 소개한 책을 출간하기도 했죠.




또한, 제이쓴은 시청자들에게도 제법 친숙한 사람입니다. 과거 '헌집줄게 새집다오', '나 혼자 산다' 등에 출연한 경력이 있는 제이쓴은 현재 셀프 인테리어 전문 크리에이터 겸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교수로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진=제이쓴 인스타그램)


제이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저 결혼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홍현희와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결혼소식을 알렸는데요. 잘 어울리는 두사람이 행복하게 사는 모습을 보여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