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홍현희(36)가 깜짝 결혼소식을 발표했습니다. 17일 홍현희의 소속사 측은 "홍현희가 셀프 인테리어 전문 블로거 제이쓴과 오는 10월 결혼할 예정"이라고 밝혔는데요.
(사진=홍현희 인스타그램)
개그우먼 홍현희(37)는 1982년생으로 2007년 SBS 9기 공채 개그맨 출신입니다. '웃음을 찾는 사람들'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이름을 알린 홍현희는 코믹 뮤지컬 '드립걸즈'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두사람의 결혼소식에 개그우먼 홍현희와 백년가약을 맺을 예정인 예비신랑 제이쓴이 누구인지 궁금해하는 네티즌들이 많습니다.
제이쓴(본명 연제승)은 셀프 인테리어 전문 파워블로거로 <제이쓴의 5만 원 자취방 인테리어>, <제이쓴, 내 방을 부탁해!> 등 셀프 인테리어 비법을 소개한 책을 출간하기도 했죠.
또한, 제이쓴은 시청자들에게도 제법 친숙한 사람입니다. 과거 '헌집줄게 새집다오', '나 혼자 산다' 등에 출연한 경력이 있는 제이쓴은 현재 셀프 인테리어 전문 크리에이터 겸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교수로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진=제이쓴 인스타그램)
제이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저 결혼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홍현희와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결혼소식을 알렸는데요. 잘 어울리는 두사람이 행복하게 사는 모습을 보여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