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떠오르는 휴가지, 송경아·송해나 베트남 푸꾸옥 여행

14일 방송된 KBS2 '배틀트립'. <2018 떠오르는 휴가지>라는 주제로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여행지를 소개해줬는데요. 지난 번 소개드린 안미나-박은혜의 태국 카오야이 여행에 앞서, 송경아-송해나의 베트남 푸꾸옥 여행도 많은 사람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배틀트립, 송경아-송해나

베트남 푸꾸옥 여행





'푸꾸옥(Phu Quoc)'은 베트남의 가장 남쪽에 위치한 섬으로 베트남에서는 가장 큰 섬이라고 합니다. 가장 남쪽, 그리고 가장 큰 섬이라는 면에서 우리나라의 제주도와 비슷한 특성을 가진 곳이기도 하네요. 어쨌든 푸꾸옥은 최근 가장 떠오르는 휴양지로 다양한 베트남 음식에서 사용되는 생선소스인 느억 맘(Nuoc mam)의 최대 생산지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푸꾸옥은 베트남 남부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푸꾸옥 국제공항까지는 직항의 경우 약 6시간이 소요됩니다. 동남아의 많은 여행지 중에서도 비행시간이 제법 깁니다. 호치민, 하노이, 다낭 등을 거쳐 경유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날 방송된 송경아&송해나의 송캉스 투어에서는 푸꾸옥의 다양한 관광지가 소개되었습니다.





길이가 20km에 달한다는 롱 비치(Long Beach). 아직까지 그렇게 유명하지 않아 한적한 해변이지만 최근 푸꾸옥이 휴양지로 각광받으면서 많은 리조트와 호텔이 들어설 계획이라고 하더군요.





베트남 다낭을 여행했을 때, 바나힐에 있는 케이블카가 '세계에서 두번째로 긴 케이블카'라고 해서 첫번째는 어디일까 궁금했었는데, 푸꾸옥 혼똠섬으로 가는 케이블카가 7.9km의 길이로 '세계에서 가장 긴 케이블카'라고 합니다.





다양한 동물들을 만날 수 있는 사파리 투어도 소개되었구요.





바다를 보며 즐길 수 있는 머드스파도 색다른 체험이 될 것 같습니다.


이 밖에도 베트남 푸꾸옥에는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습니다. CNN 선정, 세계 10대 해변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던 사오비치는 물론 푸꾸옥 야시장, 딘커우 사원도 푸꾸옥 여행에서 찾아가봐야할 관광지입니다.




'배틀트립' 송경아-박해나의 베트남 푸꾸옥 여행. 그 동안 들어보기만 했었던 새로운 여행지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게 됐고, 거기다 유용한 여행팁까지 많이 얻게 된 것 같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푸꾸옥을 꼭 찾아보고 싶습니다. 아무쪼록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미지 맵

언쓰

별별정보통, 세상의 별의별 정보, 별난 이야기(라이프, 건강, 여행, 테크 종합정보)

    '여행/해외여행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