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이승기(35)와 배우 이다인(30)이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다인의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 측은 24일 열애설 보도와 관련하여 "이다인 본인에게 확인해 본 결과, 설후배 관계로 만나 5~6개월 전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중"이라며,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이승기-이다인 열애
누리꾼들은 갑작스러운 열애설에도 빠른 인정으로 연예계 대표 공개커플이 탄생에 대해 축하의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골프를 인연으로 지난해 말부터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해요. 이승기는 최근 SBS의 예능 '편 먹고 072'에도 출연할 정도로 골프를 좋아하고, 이다인 역시 자신의 SNS에 골프라운딩하는 사진을 올리는 등 둘 모두 골프에 대한 관심이 상당하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5세로, 골프라는 공통된 취미와 직업과 연기에 대한 열정, 서로의 밝고 건강한 모습에 반해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다인은 누구?
이다인은 중견배우 견미리의 딸이자 이유비의 동생으로,
지난 2014년에 tnN 드라마 스무살로 데뷔하였으며, '화랑', '황금빛 내인생', '이리와 안아줘', '닥터 프리즈너', '앨리스'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린 배우입니다.
■이승기 1인 기획사 설립
한편 이승기는 지난 2004년에 가수로 데뷔하여 '내 여자라니까' '결혼해줄래' 등 여러 히트곡을 발표하고, 예능에서도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또한 배우로서도 '찬란한 유산', '더 킹 투 하츠', '구가의서', '배가본드'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도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이승기는 17년간 함께한 후크엔터테인먼트에서 떠나 1인 기획사를 설립한다는 소식도 전해졌는데요. 후크엔터테인먼트는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인 이승기와 오는 5월 31일부로 계약을 종료하게 되었다"며 "데뷔 전부터 오랜 시간 신뢰를 바탕으로 서로 동고동락하며 함께하였으나 최근 아티스트 본인이 신생 1인 기획사를 설립하여 독립 후 활동을 이어나가기로 하여 앞으로는 협력사로서 함께 응원하고 돕는 관계로 발전하기로 합의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오랜 시간 후크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아티스트로 활약해준 이승기에게 파트너(동반자)로서 진심 어린 감사를 전한다"며 "또한 늘 이승기에 대한 응원과 애정을 보내주신 팬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 전하며 앞으로도 아티스트 이승기를 향한 무한 응원을 부탁드린다"며 응원의 목소리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두사람의 열애에 대해 부정적인 시선도 있긴 하지만, 연예계 공개연애 커플이 생기면서 많은 사람들이 응원의 목소리를 전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이승기의 노래를 많이 듣고, 부르기도 할만큼 좋아하고, 예능에서 보여주는 모습도 좋아하는만큼 앞으로도 두사람이 방송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