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 전만 하더라도 집안을 청소할 때, 일일이 바닥을 쓸고, 무릎을 꿇고 앉아 걸레질을 하느라 온 몸이 쑤시고, 몸이 힘들었습니다. 최근에 등장한 로봇청소기를 활용하면 알아서 집안 곳곳을 누비고 다니지만, 살짝 못 미더운 면이 없지 않습니다. 큰 힘을 들이지 않고, 청소를 조금은 편안하게 도와줄 제품들이 시중에 많이 나오긴 했는데요.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샤오미에서 출시한 '미지아 무선 진동 걸레 청소기'입니다.
샤오미 무선 진동
물걸레 청소기
평소 허리를 굽혀가며 바닥을 닦는 물걸레질이 여간 녹록한 일이 아니라는 것을 실감하고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샤오미에서 출시한 미지아 무선 진동 걸레 청소기는 허리에 무리가 가지 않는 범위에서 걸레질을 할 수 있고, 또 준수한 청소효과를 가지고 있어 많은 사람에게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샤오미(xiaomi) 제품하면 먼저 떠오르는 것은 '가성비'이지요. 마찬가지로 샤오미의 무선 진동 물걸레 청소기는 저렴한 가격으로 뛰어난 제품구성, 극대화된 성능으로 해외직구로 구매해서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깔끔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 청소하지 않을 때, 배터리를 충전하며 가만히 세워둬도 집안 인테리어 분위기에 위화감을 들게 하지 않습니다. 배터리는 완충시 약 50분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청소할 때 충분히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 물 분사 기능을 갖추고 있어, 걸레에 물을 묻혀가며 걸레질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특히 분당 1000회 진동의 고주파 왕복식 운동으로 더욱 극대화된 청소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걸레를 탈착하는 것이 가능하며, 조작도 쉽기 때문에 평소 전자제품 사용을 어려워하는 분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걸레의 종류도 세가지가 제공된다고 하니 용도에 맞게 사용하면 더 좋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