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수보다 가볍다!가장 가벼운 DSLR 카메라, 캐논 EOS 200D

작년 7월에 출시된 캐논(Cannon) EOS 200D. 초경량 DSLR의 계보를 잇는 캐논 EOS 200D는 "세상에서 가장 가벼운 DSLR 카메라"라는 타이틀로 출시되었고, 여전히 가장 가벼운 카메라입니다. 생수 한병 무게보다 가볍다던 캐논 EOS 200D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여전히 세상에서 가장 가벼운 카메라,

캐논 EOS 200D




기존 EOS 100D의 자존심을 잇는 EOS 200D는 "여전히 세상에서 가장 가볍다"는 문구로 자신을 소개합니다. 캐논 EOS 200D의 바디무게는 약 406g으로 현존하는 DSLR 카메라 중 가장 가벼운 무게를 자랑합니다. 사진찍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나 사진에 입문하는 사람들에게는 아주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습니다. 가벼운 무게와 더불어 한손에 들어오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다양한 상황에서 사진찍기에 더욱 편리함을 줄 듯 합니다.





콤팩트한 사이즈의 작고 가벼운 카메라라도 있을 것은 다 있습니다. 약 2,420만 화소를 자랑하는 캐논 EOS 200D에는 캐논의 최신 광학 기술이 집약된 '듀얼 픽셀 CMOS AF', 영상처리엔진 '디직7'이 탑재되어 고화질의 선명한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회전형 터치 LCD 액정이 적용되어 여러 각도에서 손쉽게 촬영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셀프 촬영도 더욱 수월해졌습니다. 촬영시 간단하게 액정에 터치하는 것만으로 AF를 작동할 수 있는 등 각종 인터페이스를 활용하고 조작하는 것도 한층 편리해진 모습입니다.





사진에 처음 입문하는 초심자들도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을 듯한 간소화된 다이얼과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간단한 조작으로 멋진 결과물을 얻는 것이 가능합니다.






캐논 EOS 200D의 가장 매력적인 특징은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크기와 가벼운 무게가 아닌가 싶습니다. 사진을 찍다보면 한 손으로 촬영하게 되는 경우도 생기는데, 이럴 때 캐논 EOS 200D의 장점이 가장 부각될 것 같습니다. 가격은 현시점 기준, 약 60만원(본체+18-55mm)정도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캐논 EOS 200D

·종류 : DSLR

·화소 : 2420만화소

·이미지센서 : CMOS 센서

·초점방식 : 듀얼 픽셀 CMOS AF

·최대ISO : 12800

·화면 : 3인치(회전형)

·무게 : 약 453g(배터리 팩 및 카드 포함)

·크기 : 약 122.4 x 92.6 x 69.8 mm

·광학식 뷰파인더

·근거리무선통신(NFC), 와이파이(Wi-Fi) 무선 전송가능



이미지 맵

언쓰

별별정보통, 세상의 별의별 정보, 별난 이야기(라이프, 건강, 여행, 테크 종합정보)

    'IT&테크/IT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0개 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