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연예기획사 P NATION 설립

가수 싸이(41·본명 박재상)가 지난 8년 동안 몸 담았던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에서 독립해 종합 연예기획사 'P NATION'을 설립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싸이는 오늘(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안녕하세요. 싸이입니다. 회사를 설립하였습니다. 회사명은 P NATION 입니다."라며 "그 동안 가수/프로듀서/매니저/기획자로 일해온 제가 그 간 배운 것들을 더 많은 이들과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꿈을 위해 땀을 흘리는 열정적인 선수들의 놀이터를 만들어 보겠습니다"라며 소속사 설립 소식과 포부를 밝혔습니다.



싸이는 2001년 <새>로 데뷔하여 <챔피언>, <낙원>, <연예인> 등 수많은 곡들을 히트시키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는데요. 이후 2012년에는 <강남스타일>로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받으며 월드스타로 자리매김, 이후에도 <DADDY>, <나팔바지>, <I LUV IT>, <NEW FACE> 등의 곡들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오랫동안 가요계에서 큰 사랑을 받아온 싸이가 그 동안 쌓이 지식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신의 새 소속사 'P NATION'을 통해 후배양성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게 되었는데요. 싸이가 만든 회사는 어떤 느낌일지 벌써부터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사진=싸이 인스타그램)



이미지 맵

언쓰

별별정보통, 세상의 별의별 정보, 별난 이야기(라이프, 건강, 여행, 테크 종합정보)

    '문화·연예/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0개 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