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구좌/조천읍 예쁜 맛집 "옐로우스토어"


예쁜 곳 옆에 예쁜 곳, 또 예쁜 곳 옆에 예쁜 곳.


내륙의 분위기와는 전혀 다른 제주도는 이색적인 장면이 가득한 곳으로 늘 여행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습니다. 여행하면 빼놓을 수 없는 먹거리. 제주도의 맛집 중에는 독특하고 특별한 컨셉으로 이색적인 분위기 속에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도 많은 것 같은데요.





제주 구좌 맛집

옐로우스토어




제주 에코랜드 테마파크, 돌문화공원, 샤이니숲길, 산굼부리 등 유명한 관광지가 많은 제주 조천읍에는 노란색이 인상적인 "옐로우스토어"라는 음식점이 있습니다. 위치상 구좌읍과 가깝기도 하기 때문에 '구좌 맛집'으로 잘 알려진 곳이죠.




건물색부터 인테리어까지 노랑의 일색. 독특하면서도 이색적인 분위기가 있는 옐로우스토어는 여행객들 사이에서는 음식을 먹으며 사진찍기 좋은 곳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한적한 숲속 정원에 위치한 노란색 집이 인상적입니다.




방문했을 당시, 날씨도 별로였고 사진으로 많이 담지는 못했지만 옐로우스토어에는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멋진 인테리어 소품들이 가득합니다. 여행에서 남는 건 사진 뿐이라고 하는데, 그런 점에서 맛있는 음식과 더불어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옐로우스토어는 한번쯤은 가볼만한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옐로우스토어에는 음식과 음료를 판매하지만 종류가 다양하지는 않습니다. 음식메뉴는 큐브스테이크, 고추치킨, 칠리새우, 쉬림프박스 등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분위기는 좋았지만 음식은 아주 맛있다 싶을 정도는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가격에 비해 양도 적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그 밖에 음료메뉴로 아메리카노, 웰빙딸기우유, 웰빙망고주스 등이 있었습니다.





옐로우스토어 메뉴

큐브스테이크 - 12,000 원

고추치킨 - 13,000 원

칠리새우 - 12,000 원

쉬림프박스 - 13,000 원

웰빙망고주스 - 7,000 원

웰빙딸기우유 - 7,500 원

아메리카노 - 4,000 원



그래도 옐로우스토어의 분위기는 정말 좋았던 것 같습니다. 겨울에다 날씨도 좋지 않아 조금 아쉬운 감도 없진 않았지만, 제주의 자연 속에서 즐거운 여유를 즐기고 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근처에 일정이 있다면 한번 들러보는 것도 괜찮은 선택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옐로우스토어

소재지 : 제주 제주시 조천읍 비자림로 422-2

영업시간 : 11:00 - 20:00

브레이크타임 : 16:00 - 17:00



음식에 대한 후기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며,

사람에 따라 평가가 달라질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미지 맵

언쓰

별별정보통, 세상의 별의별 정보, 별난 이야기(라이프, 건강, 여행, 테크 종합정보)

    '여행/국내여행·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