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TV·방송프로그램

복면가왕 '동막골소녀'는 솔지, 새 가왕 등극 '왕밤빵' 정체는 김용진?

by 별통 2018. 10. 21.

21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 6연승에 도전하는 가왕 동막골소녀를 꺾고 새 가왕으로 등극한 '왕밤빵'의 정체에 대해 궁금증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왕밤빵은 2라운드에서 전람회의 '꿈속에서'를 부르며 우파루파, 가수 보보로 활동했던 배우 강성연에 승리, 3라운드에서 임재범의 '고해'를 불러 미실(뮤지컬 배우 정영주)에 승리를 거두며 가왕전에 올라갔는데요.


이어진 가왕전에서 왕밤빵과 맞붙게 된 상대는 6연승에 도전하는 가왕 동막골소녀. 가왕방어전에서 왕밤빵은 동막골소녀의 6연승을 저지하며 새롭게 87대 가왕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동막골소녀의 정체는 많은 사람들이 그 동안 예상했던대로 EXID 멤버 솔지였습니다.






한편, 새로운 가왕의 자리에 등극한 왕밤빵의 정체에 대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네티즌들이 왕밤빵의 정체가 가수 김용진일 것이라고 추측해 그에 대한 관심도 이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김용진은 2005년 '아이'라는 예명으로 가수활동을 하다가 2007년부터 다시 본명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었는데요. 드라마 '봄날' ost를 불러 주목받기 시작한 김용진은 '너의목소리가보여 시즌2'에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오랜 기간동안 가수로 활동했지만 그에 대해 모르는 사람이 많았는데요. 너목보 출연당시 김용진은 "노래를 10년 넘게 했는데 노래하는 김용진을 모르는 분들이 많더라.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라는 말을 전하기도 했었죠.


복면가왕의 새 가왕에 등극한 왕밤빵의 정체가 가수 김용진이 맞다면 그가 말했던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왕밤빵이 앞으로 복면가왕에서 어떤 활약을 이어갈지 기대가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