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온 tvN '신서유기5 (귀)신과 함께'가 지난 30일 첫 방송되었습니다. 이미 방송되기 전에 공개된 예고 영상만으로도 웃음을 자아낼 정도로 시청자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이번 '신서유기5'의 부제는 바로 '(귀)신과 함께'. 첫 방송부터 처키, 저승사자, 강시, 드라큘라, 가오나시, 처녀귀신 등 다양한 귀신으로 분장한 멤버들이 귀신 올림피아드에서 100미터 달리기, 높이뛰기를 하는 모습이 나오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역대 시리즈 중에서도 이번 시즌은 한국, 홍콩, 일본 세 나라에서 진행될 것으로 알려지며 최대 스케일, 최다 제작비로 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멤버들의 웃음유발 이외에도 각국의 유명한 명소나 음식을 보는 재미도 있을 것 같습니다.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 뿐만 아니라 새롭게 합류한 그룹 블락비의 멤버 피오의 활약도 기대가 됩니다. 학창시절부터 송민호와 아주 친한 친구라는 피오가 송민호 뿐만 아니라, 다른 멤버들과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도 무척 기대가 됩니다.
아무래도 신서유기라는 프로그램이 멤버들이 선사하는 웃음으로 큰 재미를 선사하는만큼 새롭게 합류한 멤버로 인해 더 재밌는 장면들이 많이 나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지난 30일 밤 11시에 방송된 '신서유기5'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영될 예정입니다. 2화 예고편에서는 귀신으로 분장한 멤버들이 홍콩에 가는 장면이 나왔는데요. 또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줄 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