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시간비행 피로 날려줄 샤오미 러판 마사지 목베개 개봉기

지난번에 가성비가 좋기로 유명한 샤오미의 마사지 목베개를 소개드린 적이 있습니다.(샤오미 미지아 마사지 목베개 제품정보 포스팅 참고▶)

사실 일상에서 목베개를 사용할 일이 많지는 않습니다. 장시간 비행을 하는 해외여행이 아니고서야 목베개를 들고 다닐 일은 잘 없지요. 하지만 마사지 기능을 겸비한 샤오미 목베개는 해외여행 준비물로도, 일상생활에서도 유용할 듯 합니다. 그럼 샤오미 마사지 목베개를 개봉해보도록 할까요.




샤오미 마사지 목베개

제품 개봉 후기



사실 저렴한 목베개라 해도 3천원, 또는 5천원은 줘야 합니다. 그런 면에서 2만원대로 구입가능한 샤오미 목베개는 부담스러운 가격은 아닌 듯 합니다. 더군다나 마사지 기능까지 있으니 말이지요.






제품은 흰색 상자에 포장되어 왔습니다. 전반적으로 샤오미는 깔끔한 흰색의 포장을 선호하는 듯 합니다.







상자를 개봉하면 구성품으로 목베개와 설명서가 있습니다. 해외직구로 구입해서 설명서는 전부 한자로 되어 있습니다. 목베개는 위의 사진처럼 돌돌 말려 전용 보관주머니에 들어있습니다. 목베개를 사용하고 나서 다시 저렇게 보관하는 것인가 봅니다. 여행시 기내반입도 용이할 것 같습니다.






주머니에서 제품을 꺼내면 돌돌 동그랗게 말려있는 목베개를 볼 수 있습니다. AA건전지도 동봉되어 있습니다. 설명서는 중국어로 되어 있지만 그림만 봐도 어느 정도 사용법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위의 사진처럼 목을 조이는 끈을 풀어줍니다. 자석으로 되어 있어 잠그기도 편하며, 자력도 세기 때문에 풀어질 걱정도 없습니다.





인체역학적으로 설계된 목베개의 착용감은 편안합니다. 목베개는 고밀도의 메모리폼으로 목 부위를 부드럽게 지탱해줍니다.







목베개 아래, 한쪽 면에는 지퍼가 있습니다. 건전지를 넣는 곳입니다. 동봉되어 있던 AA건전지 두개를 넣어줍니다.







건전지를 넣고, 앞쪽에 있는 전원버튼을 꾹 누르면 마사지가 시작됩니다. 알고 구매했지만 목베개가 마사지 기능을 가지고 있는 것이 다시 한 번 신기하긴 합니다.





직접 사용해보니 안마 강도는 그렇게 세지는 않았습니다. 뭉친 목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주는 느낌이랄까요. 하지만 부드러운 느낌의 마사지와 목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편안한 목베개는 충분히 숙면을 도와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샤오미 마사지 목베개 제품정보 포스팅 바로가기▲]



이상 샤오미 마사지 목베개 제품 개봉기였습니다. 샤오미 마사지 목베개는 긴 비행시간이 소요되는 해외여행의 기내반입 준비물로도 좋지만, 점심시간·쉬는시간에 잠깐의 편안한 휴식을 하는데 도움을 주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아무쪼록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미지 맵

언쓰

별별정보통, 세상의 별의별 정보, 별난 이야기(라이프, 건강, 여행, 테크 종합정보)

    'IT&테크/IT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