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간식 리뷰 :: 머거본 커피땅콩바 #아이스크림 #세븐일레븐

편의점에 맨주 한 캔을 사러갔다가 처음보는 아이스크림이 있어 함께 사왔습니다. 예전에 간단하게 맥주 안주로 함께 먹었던 커피땅콩맛 아이스크림이 나왔더라구요. 처음보는데다가 신기하기도 해서 한번 사서 직접 먹어봤습니다.

 

 

 

 

 


편의점 리뷰

머거본 커피땅콩바


 


맥주 한 잔과 함께 간단하게 먹기 좋은 안주로는 견과류만한 것이 없죠. 그 중에서도 달달한 커피맛과 땅콩의 고소함이 더해진 머거본의 커피땅콩.

 

 

다들 알고계시죠?

 

 



오늘 소개드릴 아이스크림은 바로 '그 커피땅콩'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롯데푸드 머거본의 커피땅콩바입니다.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하고 있더군요. 가격은 1500원. 다른 곳에서는 아직 본 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원래는 맥주 한 캔만 사와서 간단하게 마시려고 했는데, 이 녀석이 눈에 들어와서 예전에 맥주안주로 자주 먹었던 커피땅콩이 생각나기도 했고, 맛이 궁금하기도 해서 함께 사왔습니다.

 

 



영양정보도 살펴보시구요. 열량은 210kcal입니다.

땅콩 5%, 커피 0.2%, 땅콩버터시럽 7%, 커피땅콩초코코팅 22%가 함유된 커피땅콩바.

 

 

 

 


포장지를 벗기고 난 후의 내용물의 모습은 살짝 실망스럽긴 했습니다. 포장지와는 뭔가 다른 느낌이 들었거든요. 그렇게 맛있어 보이진 않기도 했고, 뭔가 빈약해보이는(?) 느낌이 살짝 들기도 했습니다.

 

 



그래도 한입 먹어보는 순간 보기와는 다르게 맛있었습니다. 달달한 커피향도 좋았고, 땅콩에서 나오는 고소함도 맛있었습니다. 자주 먹던 커피땅콩의 맛을 시원한 아이스크림으로 만드니 또 색다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생각보다 맛있으니 아직 드셔보시지 않았다면 한번 도전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특히 커피땅콩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더 더욱 말이죠.

 

 

이미지 맵

언쓰

별별정보통, 세상의 별의별 정보, 별난 이야기(라이프, 건강, 여행, 테크 종합정보)

    '라이프/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0개 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