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S10e 카나리아 옐로우 색상 스펙 및 제품 개봉기

삼성 갤럭시 S10 시리즈가 출시되기 전부터 갤럭시S10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습니다. 갤럭시 S10은 크기 및 성능에 따라 갤럭시 S10e, S10, S10+로 3가지의 형태로 출시가 되었는데요. 그 중에서도 한손에 들어오는 크기와 드디어 엣지 디스플레이가 빠진 갤럭시 S10e에 대한 관심도 많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오늘은 지인이 구입한 갤럭시S10e의 간단한 개봉기를 소개드려볼까 합니다.





삼성 갤럭시 S10e

스펙 및 개봉기




제품 개봉에 앞서 먼저 갤럭시 S10e의 스펙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자면.


■갤럭시S10e 제품사양

- 엑시노스 9820

- 6GB RAM

- 5.8인치 FHD+ 플랫 디스플레이

- 128GB 내장메모리

- 1600만+1200만화소 후면 듀얼카메라

- 1000만화소 전면 카메라

- 배터리 3,100mAh

- 무게 150g

- 3가지 색상(프리즘 화이트, 프리즘 블랙, 카나리아 옐로우)

- 출시가 899,800원






갤럭시 S10e 개봉을 시작해봅니다. 사실 사진을 찍기 전에 궁금한 마음에 먼저 개봉을 해보았습니다. 지인이 구매한 색상은 카나리아 옐로우입니다.




심플한 느낌의 박스를 열면 역시나 갤럭시 S10e의 본체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옵니다. 오랫동안 갤럭시 제품을 사용해왔지만 이번 S10 시리즈가 뭔가 더 잘 만든 것 같은 느낌이 들더군요. 이번 시리즈 중에서 유일하게 S10e에만 있는 카나리아 옐로우 색상도 실제로 보니 예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갤럭시S10e가 전작, 혹은 다른 갤럭시 S10 시리즈와 다른 점은 호불호가 갈렸던 엣지 디스플레이가 빠진 플랫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었다는 것과 측면 지문인식이 적용되었다는 것.








또한, 갤럭시 S10 시리즈에 적용된 인피니티O 디스플레이는 아이폰의 노치 디자인에 제법 적응이 되서 그런지 크게 거슬린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베젤이 최소화되면서 갤럭시 S10e가 작은 크기임에도 제가 사용하는 갤럭시S8과 비슷한 크기의 화면을 제공할 정도로 시원시원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제품 박스에는 본체와 함께 스타일러스 케이스도 들어있었습니다. 또한, 기기에도 액정보호필름이 붙여져 있기 때문에 제품 구입을 한 후에 별도로 필름과 케이스를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소비자 입장에서 만족도가 더욱 커진 것 같다는 생각을 들게 합니다.




그 밖에 삼성 AKG 이어폰이 번들로 들어 있으며, USB 커넥터, 유심핀, 충전어댑터와 충전케이블이 구성품으로 들어있습니다.





갤럭시 S10 시리즈에 대해 대체적으로 호평이 많은 것 같았는데, 이렇게 실제로 제품을 만져보니 그런 말이 왜 나오는지 알 것 같더군요. 갤럭시S10으로 기기를 변경하고 싶다는 생각도 많이 들었습니다.


지금까지 삼성 갤럭시 S10e을 간단하게 개봉해 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아무쪼록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미지 맵

언쓰

별별정보통, 세상의 별의별 정보, 별난 이야기(라이프, 건강, 여행, 테크 종합정보)

    'IT&테크/스마트폰'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