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잡화 브랜드 '폴스부띠끄(Pauls Boutique)'의 연말 할인행사 소식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영국 디자이너 인기 가방브랜드인 폴스부띠끄가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2018 얼리 블랙 프라이데이 빅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이번 행사에서는 1년에 단 한 번 최대 79%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고급 패션가방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번 행사소식에 첫날인 16일부터 수많은 접속자가 몰리면서 접속이 수 초간 지연되는 접속마비 상황이 발생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가수 겸 배우 크리스탈(본명 정수정)이 폴스부띠끄의 모델로 선정되면서 큰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폴스부띠끄 2018 얼리 블랙 프라이데이 혜택은 폴스부띠끄 공식몰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1년에 단 한번, 3일간만 혜택이 적용되기 때문에 뜸을 들였다간 인기상품이 품절될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폴스부띠끄 베스트 인기백도 25% 할인이 적용되며 다양한 가방 및 잡화상품들이 최대 79%까지 할인된 착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소비자 입장에서 반가운 일이 아닐까 싶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내에 구매한 고객 중에서 랜덤으로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는 럭키박스가 증정된다고 합니다. 럭키박스에는 가방 또는 지갑 종류중에서 1종이 램덤으로 증정된다고 하네요.
폴스부띠끄 얼리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 참여시 알아둬야할 점. 행사기간 내에 주문한 상품은 21일 이내로 순차적으로 발송되며, 이 기간동안 구매한 상품은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이 불가하다고 합니다. 또한, 블랙프라이데이 상품은 적립금 사용이 불가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폴스부띠끄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연말이 다가오면서 여러 인기브랜드에서 할인행사를 한다는 소식이 많이 들려오는데요. 그 동안 봐두었던 상품들을 착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