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스타·컬쳐

트와이스 'YES or YES' 음원차트 1위 기록, 10연속 히트 예고

by 별통 2018. 11. 6.

트와이스의 신곡 'YES or YES'가 각종 음원차트에서 음원 1위를 기록하며 10연속 히트를 예고했습니다.



트와이스는 데뷔 후 3년 동안 10개의 앨범을 내며 9연속 히트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이번 신곡 'YES or YES'는 지난 5일 오후 6시 공개된 후 한시간여만에 엑소의 'Tempo'를 앞지르며 음원 1위를 차지하며 10연속 히트를 예고했습니다.





앞서 트와이스는 '우아하게', 'TT', 'Cheer Up', 'LIKEY', 'Knock Knock', 'Dance the night away' 등 앨범을 발표할 때마다 곡을 히트시키며 대중들을 사로잡으며 뜨거운 인기를 얻었습니다.




트와이스의 'YES or YES'는 답은 정해져 있으니 너는 'YES'라고 대답만 하면 된다'는 상큼하고 발랄한 느낌의 곡인데요. 밝고 경쾌한 에너지가 넘치는 분위기가 인상적이었습니다. 공개된 'YES or YES' 뮤직비디오에서 트와이스의 멤버(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모두가 한층 성숙해지고 멋있어졌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트와이스의 새 앨범 'YES or YES'에는 'Knock Knock'의 작사가 심은지가 참여한 'YES or YES'를 포함해 'Say you love me', 'LALALA', 'Young & Wild', 'Sunset', After moon', 'BDZ(Korean Ver.)' 등 총 7개의 트랙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특히 정연, 채영, 지효가 각각 'LALALA', 'Young & Wild', 'Sunset' 작사에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지난 3일 트와이스는 컴백을 앞두고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줬었죠. 오는 6일에는 JTBC '아이돌룸'에 트와이스가 출격해 활약을 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앞으로도 음악방송 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송에서 트와이스의 활약을 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