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출연한 그룹 노라조 조빈의 일상이 공개된 가운데, 방송에서 조빈이 휴게소에서 우연히 만난 신인그룹 카밀라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나혼자산다'에 깜짝 출연하게 된 신인그룹 카밀라가 방송에서 나오는 장면은 노라조와 같은 행사장에서 공연을 한 모습과 휴게소에서 마주친 조빈과 짧게 인사하는 장면이 전부였지만 대세 예능으로 자리매김한 '나 혼자 산다'의 파급력으로 큰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이 아닌가 싶은데요.
(사진=카밀라 인스타그램)
'카밀라'는 한초임, 정유빈, 정유나 3인으로 구성된 걸그룹으로 각각 리드보컬, 메인래퍼, 메인보컬의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지난 8월 디지털 싱글인 '레드 립스(Red Lips)'로 데뷔하였습니다.
(사진=카밀라 인스타그램)
카밀라라는 그룹에는 다른 그룹과는 다른 특이한 점이 있는데요. 바로 이 팀은 소속사 없이 멤버 3명이서 활동한다는 것. 담당하는 매니저, 코디네이터, 메이크업 아티스트, SNS 관리자 등이 해야할 일을 카밀라의 리더 한초임을 비롯해 다른 멤버들이 직접하고 있다고 합니다. 방송이나 행사 스케쥴도 직접 발품을 팔아가며 잡는다고 합니다.
소속사가 해야할 일도 직접하며 얼마나 열심히 활동했을지 짐작도 잘 가지 않는데요. 지금까지 잘 알려진 그룹은 아니었지만 방송을 통해 큰 관심을 얻게 된 것은 우연이 아니라 노력의 산물이 아닐까하는 생각도 듭니다.
'나 혼자 산다' 방영이후 카밀라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면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진입하는 등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카밀라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방송에서 예쁘게 소개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심경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우연한 계기로 대중들의 큰 관심을 얻게 된 카밀라가 앞으로 어떤 활동을 보여줄 지도 기대가 되는데요. 지금까지 해온 것처럼 열심히 한다면 그룹 EXID의 선례처럼 인기 역주행으로 인지도 있는 걸그룹으로 탄생할 수 있지도 않을까 싶습니다. 앞으로의 활동도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