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영주 SM타운 할로윈 파티에 등장

31일 SM타운 할로윈 파티에 방송인 오영주가 깜짝 등장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사진=SMTOWN 인스타그램)


SM 할로윈 파티는 지난 2013년 처음 시작된 후 SM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식구들이 할로윈을 맞아 변장한 모습으로 총출동하는 파티인데요.


SM TOWN 인스타그램에는 방송인 오영주가 SM 할로윈 파티에 슈퍼마리오 분장으로 참석한 모습이 올라오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사진=오영주 인스타그램)


오영주는 앞서 채널A '하트시그널2'에 출연해 인기를 끌었습니다. 당시 미국 명문대학인 UCLA를 졸업한 후 마이크로소프트사의 마케터로 일하고 있다고 했죠. 방송 이후에는 오영주는 큰 인기를 얻으며 SNS 상에서 유명인이 되었는데요.


소속사 식구들이 출동하는 자리인 만큼 할로윈 파티에 참여한 오영주의 모습에 팬들이 궁금한 것은 당연합니다. 예상치 못한 오영주의 등장에 일각에서는 오영주가 수십만 명의 팔로우를 자랑하는 만큼 전속계약이 진행중인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방송에 출연하긴 했지만 연예인이 아닌 오영주가 SM할로윈 파티 등장에 앞으로의 행보가 궁금해지네요. 하트시그널을 재밌게 본 팬으로써 앞으로 오영주가 어떤 활동을 보여줄지 궁금해집니다.



이미지 맵

언쓰

별별정보통, 세상의 별의별 정보, 별난 이야기(라이프, 건강, 여행, 테크 종합정보)

    '문화·연예/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