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맛집

부산양산카페 옛감성 분위기 경성코페 양산호포점 / 예쁜 카페 추천

by 별통 2018. 2. 9.



부산양산 카페 추천

경성 코페



오늘 소개드릴 곳은 빈티지한 분위기가 묻어나는 카페, 경성 코페 양산호포점입니다. 경성코페 양산호포점은 양산시 호포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기때문에 지하철 2호선을 이용하신다면 부산에서도 쉽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지하철을 이용하시면 호포역에서 내려 도보로도 충분히 찾아갈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경성 코페는 부산 기장이나 창원, 진해 등 다른 지역에서도 찾을 수 있는 프렌차이즈 커피전문점입니다. 유명 커피프렌차이즈처럼 그 수가 많지는 않지만 차별화된 독특하고 멋스러운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신문물이 들어오고 유행하기 시작하던 개화기. 그 시절에는 커피를 코피, 코오피, 또는 코페라고 불렀다고 하더군요. 경성코페는 그 당시의 이름과 함께 그 시절의 감성을 담고 있는 매력적인 곳입니다.





경성코페가 있는 건물 뒤쪽으로는 넓은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경성코페는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경성코페의 전체적인 느낌은 밝았습니다. 옛날 감성을 모티브로 했지만, 밝은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 옛날스럽지 않았습니다. 현대적이 느낌이지만, 조명과 의자, 바닥과 각종 소품들은 충분히 빈티지한 느낌을 자아내고 있었습니다.




현대적인 느낌과 옛날 감성이 어울리고 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너무 옛스럽지도, 너무 세련되지도 않은 조화로운 매력이 참 독특했습니다.





독특한 분위기를 여러가지 소품들이 더욱 멋스럽게 만들어 줍니다. 단지 소품들을 살펴보는 것만으로도 즐겁다는 생각이 듭니다.




한쪽으로는 낙동강 전경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야외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추운 날씨라 오래 앉아있을 수는 없었지만 잠깐 앉아있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탁 트이는 느낌이 듭니다. 날씨가 좋은 날이면 아무 생각도 안하고 가만히 이곳에 앉아 시간을 보내보고 싶습니다.





경성코페의 독특한 매력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경성코페의 메뉴에서는 다른 곳에서는 보지못했던 특이한 음료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조리퐁라떼나 플라워후르츠, 몽키바나나쉐이크 등 이름만 들어도 맛이 궁금해지는 음료들이 보입니다.




경성코오피와 스윗라떼를 주문했습니다. 경성코오피는 경성코페의 아메리카노. 스윗라떼는 연유가 들어간 라떼입니다. 입맛에도 잘 맞더군요.




독특한 인테리어와 특별한 음료들을 만날 수 있는 카페, 경성코페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부산이나 양상에서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며 작게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부산, 양산의 예쁜 카페, 경성코페에 대해 소개드린 포스팅이었습니다.


유익하셨다면 아래의 공감 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