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의 7번째 시즌이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첫방송이 있기 전부터 화제의 참가자들의 출연소식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었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쇼미7의 공개된 참가자들중에서 나플라(Nafla)와 키드밀리를 우승후보로 예상했는데요.
나플라는 누구? Who is Nafla?
본명 : Nicholas Choi(최석배)
출생 : 1992년 2월 28일, 미국
소속크루 : 42크루
레이블 : 메킷레인
7일 첫 방송된 '쇼미더머니 777'에서도 다르지 않았는데요. 지원자들 역시 강력한 우승후보로 나플라와 키드밀리를 꼽았습니다.
쇼미7 1회에서 상향평준화된 참가자들 속에서 역시나 0순위 우승후보인 나플라의 존재감은 단연 돋보였습니다. 나플라의 등장에 참가자들은 물론, 모든 프로듀서의 관심이 집중됐습니다.
나플라는 "많은 분들이 우승후보로 지목하셨는데, 본인은 어떻게 생각하세요"라는 프로듀서 팔로알토의 질문에 "(우승후보는) 저랑 키드밀리인 것 같습니다"라고 덤덤하게 말하며 자신감을 보이며, 한편으로는 경쟁자인 키드밀리를 인정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이어진 혓바닥이 무기, 오늘의 주인공 나플라의 무대.
<쇼미7 첫방, 우승후보 나플라 래퍼평가전 무대 영상▼>
참가자들 감탄 연발.
쏟아지는 프로듀서들의 칭찬.
넉살 曰 "우승 감"
코드쿤스트 曰 "경이롭다"
더콰이엇 曰 "쇼미 사상 가장 높은 수준"
팔로알토 曰 "지렸다"
스윙스 (소리 질러) "나플라!!!!!"
이어 프로듀서들에게 파이트머니 최고금액을 받으며 1위로 등극.
새롭게 개편된 방식으로 진행되는 래퍼 평가전에서 나플라는 경이로운 랩 실력을 선보이며, 프로듀서에게 파이트머니 1,830만원을 받으며 현재 1위를 기록. 첫무대부터 이런데, 다음 라운드부터 나플라의 무대가 더 기대되네요.
한편, 나플라가 자신과 함께 우승후보로 꼽은 키드밀리(Kid Milli)의 래퍼 평가전은 다음주에 방영될 예정인데요. 키드밀리가 나플라를 제칠 수 있을지 벌써부터 흥미진진합니다.
아, 더불어 핑크 복면래퍼의 정체(?)도 말이죠.
다음주 쇼미더머니777 2화에서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