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맛집

(부산 사하구)매콤한 낙지볶음 맛집, 불끈낙지 신평점

by 별통 2018. 7. 31.

많이 매운 음식은 잘 못먹지만 가끔 매운 음식이 생각날 때가 있는데요. 매콤한 음식하면 떠오르는 낙지볶음. 매운 음식이 생각난 김에 사하구 신평에 위치한 낙지볶음 맛집, 불끈낙지 신평점에 다녀왔습니다.






부산 사하구 맛집

불끈낙지 신평점





불끈낙지 신평점은 신평 탑마트 바로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공간도 넓기 때문에 주차걱정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매장 입구에는 불끈낙지 신평점이 나트륨 줄이기에 참여하는 건강음식점임을 알려주는 표지판이 붙어 있습니다.




메뉴판에 표시된 낙지의 원산지는 중국산. 국산이 아니라서 아쉽지만 그래도 그만큼 재료비를 줄여 저렴한 가격에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게다가 나트륨 줄이기 건강음식점이니 말이죠.




식당은 크지만 올 때마다 손님이 많은 것 같습니다. 낙지볶음이 맛있는 곳으로 잘 알려진 곳이니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 것도 당연합니다.


주문한 메뉴는 낙지볶음 덮밥과 고르곤졸라 피자, 묵사발이 함께 나오는 세트메뉴. 1인분 가격은 12,000원입니다.




요즘처럼 더운 날씨에 세트메뉴에 함께 나오는 묵사발은 더위를 식히는데 좋은 음식인 듯 합니다. 얼음이 동동 띄워져 있는 묵사발을 덜어 먹으면 식욕도 더 돋아나는 느낌입니다.




고르곤졸라 피자도 함께 나와요. 매운 음식을 잘 먹지는 못 하기 때문에 맵다 싶을 때 고르곤졸라 한조각을 먹으면 매운 느낌이 조금 가시는 느낌입니다. 피자 위에 낚지볶음을 올려 돌돌 말아 먹어도 맛있습니다.




순한맛을 시켰는데도 매워 보이는 낙지볶음. 그래도 보는 것만으로 맛있어 보입니다. 낙지 살도 통통해서 씹는 맛도 있고, 양념도 맛있었습니다. 순한맛은 많이는 맵지 않으며, 매운 음식을 잘 못먹는 저도 괜찮았습니다. 함께 나오는 콩나물을 올려서 먹어도 맛있습니다.





저의 입맛에도 알맞게 매운 낙지볶음은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아무쪼록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음식에 대한 평가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며, 사람에 따라 다르게 느낄 수도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