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시 캐리어는 여행의 동반자로 항상 함께 하는 물건이기 때문에 구매할 때 더욱 신경쓰게 됩니다. 그렇다고 무턱대고 비싼 제품만을 사용할 수도 없는 노릇입니다. 여행용 캐리어를 고를 때 특히 '내구성', '사이즈', '가격' 이렇게 3가지 부분을 크게 고려하게 되는데요. 오늘 소개드릴 여행용 캐리어는 세가지 측면에서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을 것 같아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igtt 알루미늄 프레임
여행용 캐리어
과거에도 그랬고, 여전히 아직까진 중국산이 못 미덥다는 인식이 남아있긴 합니다. 하지만 샤오미 등 다수의 중국 제품이 가격대비 성능이 좋다는 인식도 많이 늘어났습니다. 저 역시 7년 전쯤 어딘가에서 3만원 정도에 구입한 중국산 여행용 캐리어를 아직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디자인도 희귀한 편이고, 특히 충분히 튼튼하여 만족스러운 구입이었습니다.
오늘 소개드릴 igtt 캐리어 역시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 말하기에 부족함이 없을 것 같습니다. 캐리어의 재질은 통상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ABS+PC 재질이지만 알루미늄 합금의 프레임으로 내구성을 더해진 견고한 모습입니다. 손잡이 역시 알루미늄 합금 재질로 튼튼하며, 마모에 강한 우레탄 소재의 저소음 바퀴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더불어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폭 넓은 선택성에 있는 것 같습니다. 잠금장치는 지퍼형과 TSA형 두가지로 나뉘며, 잠금장치 선택에 따라 외관 및 내부 모습에 차이를 보입니다. TSA형이 지퍼형에 비해 조금 더 비쌉니다.
선택지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캐리어는 9가지 색상(실버, 로즈골드, 라벤더, 아이보리, 핑크, 다크골드, 레드, 다크블루, 블랙)이 있어 취향별로 다양한 색상을 고를 수 있습니다.
사이즈 역시 5종(20인치, 22인치, 24인치, 26인치, 29인치)으로 선택할 수 있는 경우의 수가 많습니다. 특히, 우리나라에서는 보기 힘든 22인치, 26인치 제품이 필요할 때, 좋은 선택지가 되어줄 듯 합니다. 10만원이 안되는 가격(20인치의 경우 약 6만원부터)으로 구입할 수 있는 제품으로는 이만한 제품을 찾기가 어려울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